물 관련된 홍수 꿈해몽 풀이

 

물이 등장하는 꿈은

재물이나 금전과도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요.

길몽도 있지만 홍수 같은 재해는 흉몽도 많으니

조심해야 합니다.

홍수 나는 꿈에서 가장 중요한 건

물의 색깔이라고 해요.

흙탕물 꿈이었다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답니다.

나에게 직접적으로 피해를 당하지 않고 찾아왔다면

반대로 해석될 수도 있으며

내가 다치지 않으면서도 피해를 입지 않았다면

홍수나는꿈 이라고 하더라도

긍정적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.

 

폭포 홍수꿈해몽 풀이
폭포 홍수꿈해몽 풀이

 

 

1. 홍수에 떠내려가는 꿈

물이 더럽고 탁할 경우에는

예상치 못한 사고에 휘말리게 되고

고난을 겪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요.

깨끗한 물일 경우 고민이 사라지면서

문제가 해결되고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되는

길몽이죠.

2. 홍수에 집이 떠내려가는 꿈

가족, 재산적으로도 나에게 힘든 일이

발생할 수 있으며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

감당하기 힘든 일이 발생할 수도 있는 꿈이에요.

3. 홍수를 피해 도망가는 꿈

어떤 일에 있어서 자신에게 유리한 기회를

놓칠 수 있음을 의미해요.

기회를 놓치지 말고 잘 잡으시기를 바랍니다.

 

4. 바닷물이 집 안으로 들어온 꿈

그동안 나에게 있엇던 문제들이 해결되며

많은 재물을 얻고 부자가 될 수 있음을

의미하므로 기회를 잘 잡으셔야 합니다.

5. 물에 떠내려가다가 빠져나오는 꿈

스스로 노력해서 고난과 역경을

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뜻해요.

풀리지 않았던 문제가 해결되면서

어려웠던 상황이 역전되며 반전을 노릴 수 있는

좋은 기회랍니다.

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임하면

좋은 결과가 있어요.

반응형

6. 흙탕물이 넘치는 꿈

물이 흐리니 좋지 않은 꿈입니다.

노인분들에게 나쁜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

몸과 마음을 조심하여야 해요.

 

7. 댐이 터져 홍수나는꿈

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원치도 않은 일들이 생겨

심신이 고통스러운 상황에 처합니다.

8. 내가 빠져나온 마을이 잠기는 꿈

개인적인 문제보다는

직장이나 내가 속해있는 단체나 조직 등에

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사람들과의 관계에

어려움이 발생한다는 뜻입니다.

9. 홍수로 인해 곡식을 덮어버리는 꿈

공부하는 사람들이나 사업하는 사람들에게

지금보다 개선되는 일이 생긴다는 의미를

가지고 있어요.

 

10. 높은 곳으로 대피하는 꿈

전란이나 어떤 사건으로 곤경에 처하지만 곧 구출된다는 의미에요.

11. 두려움을 느끼고 도망치는 꿈

좋은 기회가 찾아오지만 인지하지 못한 채

놓칠 수 있음을 의미해요.

12. 누군가의 도움으로 구출되는 꿈

그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것들이 해소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.

13. 물에 잠긴 마을을 바라보는 꿈

감당하기 힘든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라는 의미입니다.

인간관계나 목표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의미해요.

 

 

 

 

자동차 교통사고 꿈해몽 꿈풀이 [정확한 꿈해몽]

자동차 교통사고 꿈해몽 알아보도록 합시다. 자동차를 타는 꿈 차를 타고 안락함을 느끼면 운세가 상승하여 모든 것이 뜻한 대로 쉽게 이루어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. 그러나 난폭하게 달리는

kingant1541.tistory.com

 

 

최고의 길몽, 용이 나오는 꿈, 용꿈해몽 꿈풀이

꿈중의 최고의 꿈, 용 관련 꿈해몽 *자신이 드래곤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= 최고의 길몽입니다. 장래에 자신이 정치가나 지도자가 될 것이며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고시에 합격을 하거나 소

kingant1541.tistory.com

 

 

사주 잘 맞았던, 무료 사주사이트 BEST 5 무료사주 모음

무료 사주 운세 사이트[백송사주 : 전문 역술인이 운영하는 운세 사이트] 백송사주 바로가기 백송사주, 무료사주사이트 입니다. 무료운세,평생사주,월별운세,직업통계 까지 볼 수 있는 무료사주

kingant1541.tistory.com